사진으로 의미를 찾고싶은 순간이있다.

가끔 스크린샷이나 사진으로 이것이 무엇인지 찾고싶은 순간이있습니다.
이것을 어떻게 표현할까하다가 사진 찾기라고 표현했습니다.
내가 의미를 찾는 사진이나 스크린샷을 보유했다고 칩시다.
이것으로 그사진의 의미를 알고싶으면 어떻게하면될까요?

구글신은 알고있다. 사진은 구글에게 물어보면된다.

사진의 내용을 검색하기위해 구글은 구글이미지 검색이라는 것을 지원합니다.
사용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크롬에서 구글이미지 검색을 검색합니다.

구글이미지 검색이 가장 위에있을겁니다.
클릭해서 들어갑시다.

들어갔다면 구글 검색이나오는데 다른점은 카메라가보인다는겁니다.

카메라를 클릭해주세요.

이미지 업로드를 클릭후 파일 선택을 해주세요.
내가 의미를 모르는, 찾고싶은 사진이나 스크린샷을 선택해주면 됩니다.
그럼 내가 이름모르는 꽃의 이름을 알수있고 내가 모르는 남자나 여자연예인의 이름을 알 수있고 
내가 모르던 인플루언서의 이름을 알수있습니다.

깜빡한사람들의 이름도 알수있고 깜빡한 꽃이나 동물의 이름도 알 수있죠.
이런 기능을 써보다보면 금방익숙해집니다.
그리고 편리함을 느끼실겁니다.
주저없이 도전해보세요.
그럼 별것도아닌 상식처럼 체화될 것입니다.

  • 네이버 블러그 공유하기
  • 네이버 밴드에 공유하기
  • 페이스북 공유하기
  • 카카오스토리 공유하기